티스토리 뷰

미국 워싱턴D.C.서 ‘파룬따파의 날’ 경축...국회의원·주지사 등 정계인사들 축전

올해 513일은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가 세계에 전해진 32주년이 되는 날이자 파룬따파 창시자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73세 생신이기도 하다. 2024511, 미국 수도 워싱턴DC 일부 파룬궁수련자들이 내셔널 몰에서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기념하고 사부님의 생신을 축하드렸다.

 

11일 오전, 워싱턴 지역의 다양한 민족 파룬궁수련자들은 워싱턴 기념비 근처 내셔널 몰 잔디광장에 모여 단체 연공을 한 후, 용춤, 북춤, 무용 등 공연으로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축하했다.

2024 년  5 월  11 일 ,  워싱턴 지역 일부 파룬궁수련자들이 내셔널 몰에서  ‘ 세계 파룬따파의 날 ’ 을 기념하고 사부님의 생신을 축하드렸다 .

 

파룬궁수련자들이 워싱턴 기념비 앞 내셔널 몰 잔디광장에서 단체연공을 했다.
파룬궁수련자들이 워싱턴 기념비 앞 내셔널 몰 잔디광장에서 단체연공을 했다.
파룬궁수련자들은 용춤 ,  북춤 ,  무용 등의 공연으로  ‘ 세계 파룬따파의 날 ’ 을 축하했다 .
파룬궁수련자들은 용춤 ,  북춤 ,  무용 등의 공연으로  ‘ 세계 파룬따파의 날 ’ 을 축하했다 .
파룬궁수련자들은 용춤 ,  북춤 ,  무용 등의 공연으로  ‘ 세계 파룬따파의 날 ’ 을 축하했다 .

 

미 각급 정계인사 "세계 파룬따파의 날" 축하 표창

그레이터 워싱턴 지역 각급 정계인사들은  ‘ 파룬따파의 날 ’ 에 특별 포상을 수여했다 .  윗줄 왼쪽부터 ,  미 상원 외교위원회 위원장 이자 메릴랜드주 출신 민주당 연방 상원의원 벤 카딘 ,  메릴랜드주 연방 하원의원 데이비드 트론 ,  미 메릴랜드주 주지사 웨스 무어 .   아랫줄 왼쪽부터 ,  메릴랜드주 하원의장 애드리언 존스 ,  메릴랜드주 상원의원 벤저민 크레이머 ,  메릴랜드주 볼티모어 카운티 행정관 존 올스제프스키 주니어 .

 

그레이터 워싱턴 지역 각급 정계인사들이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축하하는 표창을 잇달아 발표했다. 미 상원 외교위원회 위원장이자 메릴랜드주 출신 민주당 연방 상원의원 벤 카딘(Ben Cardin)특별 표창을 수여해, 파룬따파를 세상에 전해주시고 진선인의 원칙을 가르쳐주신 리훙쯔 대사를 기렸다.

 

메릴랜드주 연방 하원의원 데이비드 트론(David Trone)은 의회 표창장을 수여하고, 파룬따파 수련이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심신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준 것을 기념했다.

 

메릴랜드주 하원은 제172호 결의안을 통과시켜 파룬따파 창시자 리훙쯔 대사에게 진지한 축하를 드렸다. 메릴랜드주 상원의원 벤저민 크레이머(Benjamin F. Kramer)는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기념하는 표창을 수여했다.

 

메릴랜드주 볼티모어 카운티 행정관 존 올스제프스키 주니어(John A. OlszewskiJr.)2024513일을 볼티모어 카운티의 파룬따파의 날로 지정했다. 메릴랜드주 연방 상원의원 크리스 반 홀렌(Chris Van Hollen)513일 미 국회의사당에서 국기를 게양하여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기념할 예정이다.

 

워싱턴 지역 각 민족 파룬궁수련자들이 사부님께 감사

 

24년 전부터 파룬따파 수련을 시작한 정부 계약업체 종사자 짐 지라고시안은 말했다. "2000년에 중국공산당이 파룬궁 박해를 시작한 지 얼마 안 됐을 때였습니다. 워싱턴DC에도 많은 진상 알리기 활동이 있었죠. 그때 파룬궁에 대해 알게 됐고 집에서 연공을 시작했습니다. 파룬궁 사이트에서 파룬궁 책을 읽고 사부님의 연공 교육 영상을 보았습니다. 연공을 시작한 지 몇 주만에 아내가 저에게 '당신은 사람이 완전히 달라진 것 같아요. 훨씬 더 친절해지고 인내심도 많아졌어요'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대법 수련자가 된 것이 매우 기쁩니다."

파룬따파를 수련한 지  24 년 가까이 된 짐 지라고시안은 사부님께서 이 아름다운 수련 대법을 세상 사람들에게 전해주신 것에 감사드렸다 .

 

파룬따파의 날축하 행사에서 그는 말했다. "사부님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이 아름다운 대법을 세상 사람들에게 전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제 인류가 이 멋진 수련법을 배울 수 있게 됐는데, 이는 전체 우주에 유익한 것입니다."

 

로버트 스테너슨은 "2002년에 파룬따파 수련을 시작했고 그때부터 제 삶이 완전히 바뀌었습니다"라고 말했다.

로버트 스테너슨이  ‘ 세계 파룬따파의 날 ’  축하 행사에서 사부님께 감사의 인사를 올렸다 .

스테너슨은 과거 자신의 사업체를 운영했다. 그는 풍족한 삶이 행복감을 가져다주지는 않았지만 수련 후에는 전례 없던 기쁨을 느꼈다고 말했다. "일도 잘되고 돈도 많이 벌었지만 저는 길을 잃어버렸죠." "그런데 수련 후 완전히 건강한 삶을 살게 됐어요. 대법이 제게 안으로 찾으라 가르쳤고 결국 마음의 평온을 얻게 됐습니다."

 

파키스탄계 미국인 하크는 2001년 말에 파룬따파를 접했고, 20년 넘게 수련 중이다. "제가 진선인을 따르기에 제 삶과 가정에 조화를 가져다주었어요. 가족들은 혼란스러운 세상에서 제 모습을 보며 늘 이렇게 말했어요. '당신은 어떻게 그렇게 차분할 수 있지?' 그들은 늘 대비되는 모습을 보게 돼요. 사회 곳곳이 광기로 가득 차 있고, 사람들은 분노와 불안감을 표출하죠. 그런데 특히 저와 가까운 사람들은 저와 이 대비되는 모습을 보고는 '파룬따파는 정말 좋구나'라고 말해요."

 

하크는 미국에서 자랐지만 성인이 된 후 파키스탄에서 10년간 살면서 그곳 사람들이 파룬따파를 알 수 있도록 도왔다. 그녀는 그곳에서 많은 사람들이 파룬따파 공법에 관심을 갖고 있다고 말했다.

파키스탄계 미국인 하크가 워싱턴 기념비 앞에서 연공하고 있다.

 

불가리아 출신 콘스탄틴은 내셔널 몰의 파룬따파의 날축하 행사에서 중국어로 사부님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불가리아 출신 콘스탄틴이  ‘ 세계 파룬따파의 날 ’  축하 행사에서 연공하고 있다 .

 

콘스탄틴은 2003년에 파룬따파 수련을 시작했다. "파룬따파 수련으로 많은 이득을 봤어요. 제가 계속 찾아왔던 것을 대법에서 찾았죠. 대법은 제 인생에 더 넓은 시야를 열어줬고, 모든 것을 꿰뚫어 볼 수 있게 해줬어요. 예전보다 더 평온해졌고, 대법 수련이 정말 좋다고 느껴요."

 

그는 더 많은 사람들이 파룬따파를 알고 이로움을 얻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그는 수련한 후로 계속 사람들에게 파룬따파를 알려왔다고 한다.

 

미국 연방정부 계약업체 종사자 필리스 그레이는 2024년 대학 졸업 후 영어 교사로 일했다. 그녀가 가르친 학생 중 한 명이 파룬따파를 수련하고 있었고, 그 학생은 그레이에게 대법과 파룬궁수련자들이 중국에서 중공의 박해를 받고 있다는 것을 소개해 주었다. 그녀는 "힘든 시기에도 그들은 견뎌낼 수 있었어요. 정말 대단해요"라고 말했다.

 

그녀는 특별히 세계 파룬따파의 날 축하 행사에 참석해 지지의 뜻을 표했다. 그녀는 파룬따파 창시자 리훙쯔 사부님께 이렇게 말씀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파룬따파를 세계에 전파하신 것을 축하드려요. 모든 나라에 대법 수련자들이 있다는 것은 정말 고무적인 일이에요."

 

청년 대법제자 “대법 수련은 제 인생에 깊은 영향을 미쳤어요”

 

왕톈징은 미국에서 태어나 자랐으며 올해 22세다. 어릴 적부터 부모님을 따라 대법을 수련했다.

 

"어릴 때부터 대법을 접했고, 수련은 제 인생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어요. 대법의 가르침은 제가 생활 속에서 더 긍정적인 마음가짐을 갖도록 격려해줬죠. 어려움과 고난에 직면했을 때 최대한 긍정적인 마음으로 대하려 노력하고, 이런 고난을 자신을 향상하고 심성을 높일 기회로 삼아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됐어요."

청년 대법제자 왕톈징은  " 대법 수련은 제 인생에 깊은 영향을 미쳤어요 .  사부님 감사합니다 " 라고 말했다 .

이어 그는 말했다. "다른 사람과의 갈등에 직면했을 때 자신을 되돌아보고 안으로 찾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왜냐하면 이런 갈등은 자신을 향상시키고 심성을 높일 소중한 기회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파룬따파는 제 인생을 긍정적인 방향으로 이끌어줬어요."

 

그는 이어 말했다. "어려움이나 고난을 잘 대처하지 못했을 때도 법은 제가 자신의 결점에서 교훈을 얻고 앞으로 더 잘할 수 있도록 지도해 줍니다. 매일 법공부를 통해 이런 경험에서 무엇을 배울 수 있고, 앞으로 어떻게 자신을 제고할 수 있는지 분명히 알 수 있지요."

 

왕톈징은 21세에 메릴랜드대학교 컴퓨터와 음악 복수전공으로 학사학위를 받았다. 현재 미 국방부에서 컴퓨터 전문가로 일하고 있으며, 최근 존스홉킨스대학교 컴퓨터학과 대학원에 합격해 올여름부터 일과 석사과정을 병행하는 바쁜 생활을 시작할 예정이다.

 

수석 통계학자 “대법 수련으로 인생의 참뜻 깨달았어요”

 

워싱턴 지역 파룬궁수련자 류닝핑(劉寧平) 박사는 현재 메릴랜드주의 한 비영리단체에서 수석 통계학자로 일하고 있다. 류닝핑은 베이징 칭화대학교를 졸업하고 1995년 미국으로 와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워싱턴대학교에서 파룬따파 수련을 시작했다.

 

"대법 수련은 제가 인생에서 풀리지 않았던 많은 문제들을 원만하게 해답해 줬을 뿐만 아니라 인생의 참뜻을 깨닫게 해주었습니다. 동시에 과학에 대한 인식과 시야를 넓혀주어 더 높은 각도에서 과학의 발전을 볼 수 있게 해주었죠. 저는 어릴 때부터 편식이 심했고 수학, 물리, 화학만 중시했어요. 대법 수련을 통해 전통 인문학과 이공계의 연관성을 알게 됐고, 도덕적인 과학기술만이 진정으로 인류에게 이로운 과학기술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저는 예전에 서양 문화를 숭상하고 외국 문화에 빠져있었는데, 대법 수련을 통해 중화 전통문화의 심오함을 인식하게 됐습니다."

 

류닝핑은 대법 수련으로 시시각각 타인을 위해 생각하게 됐다고 말했다. "6년 전 제 아버지가 심각한 노인성 치매에 걸려 사람도 알아보지 못하고 일상생활의 모든 면에서 돌봄이 필요했습니다. 대소변도 혼자 처리하지 못하셨죠. 그때 양로원에 모실까 생각도 해봤는데, 대법에서 일을 할 때 남을 위해 생각하고 '이기적이지 않고 자신보다 남을 먼저 생각하는' 좋은 사람이 되라고 가르치신 것이 떠올랐습니다. 그래서 아버지를 집에 모시고 제가 할 수 있는 한 모든 것을 다해 돌보기로 결심했죠. 그에 따라 제 삶도 약간의 변화와 희생이 따랐습니다. 저는 어릴 때부터 아버지와 그리 사이가 좋지 않았는데, 대법 수련을 하지 않았다면 이 모든 것을 원망 없이 할 수 있었을지 상상하기 어렵습니다. 바로 대법이 제 마음의 포용력을 넓혀준 겁니다."

 

류닝핑은 현재 대법을 수련한 지 29년이 됐다. 그는 사부님께 감사의 마음이 가득하다고 말했다.

 

[명혜망에서 전재]

반응형